vendredi 20 janvier 2012

일본에서 일본어 공부하기



일본 유학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일본 대학들에 대해 게시해 놓은 몇몇 웹사이트를 소개합니다.



The Japanese Language School Guide 에선 학생 비자를 받기 위한 절차에 대한 설명이 있으며 각 도시 별로 학교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http://jls-guide.com/english/school_list/index.html




The Japanese Language School DATABASE 에선 여러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빠르고 객관적인 비교 또한 가능합니다. 주요 정보로는 선택 가능한 과정, 과정 기간, 과정 금액, 과정을 통한 일본어 능력시험 통과 확률 등이 있습니다.
http://www.aikgroup.co.jp/j-school/english/index.htm




 
The Arc Academy 홈페이지는 주로 도쿄와 오사카지방에 있는 일본어과정-대학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지니스 일본어 과정도 소개합니다.
http://en.arc-academy.net/school/




The Association for the Promotion of Japanese Language Education 홈페이지 또한 지역과 입학 조건 별로 검색 하실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http://www.nisshinkyo.org/




Asahi Nihongo는 일본 남부 후쿠오카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러 일본어 과정을 소개하고 일본 기업에서의 인턴 과정 또한 제공합니다.
http://www.japanese-school-asahi.com/




Kanrin Japanese School 은 요코하마에 위치하고 있으며, 일본어 능력시험 대비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http://www.kanrin.net/courses.html


Aucun commentaire:

Enregistrer un commentaire